한빛, '팡야' 길드 대회 온라인 예선전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포츠 온라인 게임 '팡야:시즌2'(www.pangya.com)에서 이 달 25일까지 '길드 대회' 온라인 예선전을 실시한다.

'팡야:시즌2'의 '길드 대회'는 매 월 온라인에서 쉽게 길드전을 펼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된 것으로 일반 30인 대회 모드에서 길드 대전 방을 생성해 참가할 수 있다. 2월25일까지 실시하는 온라인 예선전을 통해 길드 랭킹 상위 16위까지 가리고, 길드 내 기여도가 가장 높은 길드원 한 명에게 베스트 길드원 트로피를 제공할 예정이다.

'길드 대회'의 온라인 본선전은 16강전과 8강전으로 3월1일과 2일에 실시하며, 오프라인 결선은 3월5일 실시할 예정이다. '길드 대회'에서 1등부터 3등까지 차지한 길드에게는 총 상금 200만원과 트로피를 제공한다.

한편, '팡야:시즌2'는 2월7일부터 3월21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아이템과 화이트데이 아이템을 모아 조합하면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2월7일부터 2월21일까지는 경험치를 2배로 높여주는 기쁨의 초콜릿 아이템과 모든 캐릭터의 예쁜 커플 티셔츠를 상점에서 판매하고, 대전 모드에서 모두 커플티를 입고 플레이 하면 클리어 보너스를 2배로 제공할 예정이다.

엔트리브소프트 김용대 팀장은 "온라인 길드전은 '팡야'를 색다른 방식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매 달 개최해 팡야 최강 길드를 선발할 것"이라며 "길드 대회 뿐 아니라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준비한 이색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회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팡야' 홈페이지(www.pangy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