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노스테일'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넷마블(www.netmarble.net)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노스테일'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실시한다.
엔트웰(대표 조광웅)이 개발한 '노스테일'은 지난달 26일부터 테스터 모집을 시작, 총 7,777명의 테스터에게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노스테일'은 '노매드 오브 실버 스피릿(Nomad of silver spirit)'와 '테일(tale)' 의 두 어원이 결합, '은빛 영혼을 가진 방랑자들의 이야기'라는 의미로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이 대륙 '이스트마일'에서 모험담을 펼치는 롤플레잉 게임.
이번 테스트에서는 NPC파트너와 펫, 그리고 나로 구성 된 '노스메이트' 시스템과 시공의 돌을 통한 색다른 임무시스템 등 '노스테일'의 주요 특징들을 테스트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험가에서 궁수/검사/주술사로 전직할 수 있어 깜찍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들의 성장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부 박성원 차장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네트워크와 클라이언트 안정성, 게임 밸런싱 등 게임 전반에 대해 테스트할 예정이다"이라며 "'노스테일'은 밝고 경쾌하며 비교적 플레이가 쉬운 롤플레잉으로서, 10대에서부터 20대 초반의 게이머들에게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엔트웰의 김유천 개발 부장은 "'노스테일'은 처음부터 게이머의 의견이 개발의 발판이 된 만큼 이번 테스트를 통해서도 게이머의 소중한 의견에 적극적으로 귀 기울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스테일' 홈페이지(www.nos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