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이 '사랑고백을 도와드려요'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자사의 다양한 게임 속에서 특별한 사랑 고백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 게이머들이 사랑을 고백할수 있도록 다양한 도움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엠게임은 오는 14일 발렌타이데이를 맞아 엠게임이 서비스 하고 있는 게임들에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준비한 상황, 엠게임은 먼저 10대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주얼 무협 RPG '귀혼'에 지난 8일 부터 초코렛과 사탕 아이템을 제공 하고 있으며 특히 게임내에서 행운권을 얻거나 낚시를 통해 아이템을 얻으면 최신 핸드폰, 커플 목걸이, 아웃백 상품권, 영화 관람권과 금강, 백옥 장신구 세트, 게임머니 등의 상품과 아이템을 제공 가뜩이나 주머니 사정이 안좋은 커플들을 도와준다. 또한 '귀혼' 공식 홈페이지에 자신의 사랑이야기를 게시판에 올리면 커플 목걸이를 비롯하여 CGV 골드 클래스 관람권, 귀혼 캐릭터 가방, 게임머니 50,000 포인트를 선사한다.
한편, '영웅 온라인'에서는 '사랑의 전광판'을 통해 좀 더 특별한 사랑 고백을 할 수 있다. 오는 2월 10일(금)부터 14(화)일까지 '영웅' 홈페이지의 '사랑의 전광판' 응모란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편지를 올리면 매일 서버별로 1명을 선정해, 밤 8시부터 10시까지 게임 속에서 모든 게이머들 앞에서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타격 액션 게임 '아레스 온라인'에서는 오는 21일(화)까지 '사랑 테마' 그 첫번째 이야기 '발렌타인의 설레임 이벤트'가 열린다. 게임 내 몬스터 사냥시, 각각 L, O, V, E가 적힌 네 종류의 초코렛 아이템을 10개 세트, 총 40개를 모은 뒤 샤모르 마을의 발렌타인 NPC를 찾아가면 폭죽 아이템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물론 게이머는 받은 폭죽을 이용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프로포즈 할 수 있다.

영웅온라인
|

귀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