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컴온베이비' 서울우유와 함께 공동 마케팅 진행

손오공(대표 최신규)은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컴온베이비'가 서울우유(조합장 김재술)와 함께 이마트(대표 이경상)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대대적인 공동 마케팅을 2월9일부터 3월8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고 9일 발표했다.

'컴온베이비'와 공동 마케팅을 실시하는 서울우유는 소비자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로 꼽은 제품 중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슈퍼브랜드로 국내 최대의 우유생산 업체이며 신세계 이마트는 국내 최대 할인마트로 서울우유의 주 판매처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컴온베이비'와 서울우유의 공동 마케팅 명칭은 '이마트에서 만나는 서울우유와 컴온베이비의 푸짐한 경품 이벤트!'로 신세계 이마트 현장이나 이마트 몰을 통해 판매되는 서울우유 1L 제품을 구매한 후 영수증과 함께 출력되는 경품 응모번호를 '컴온베이비'(www.comonbaby.co.kr) 혹은 이마트몰(www.emart.co.kr) 홈페이지에 기입하면 참가할 수 있다.

일인당 총 7회까지 응모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 전원에게 이벤트 1회 참가시 게임내 무기 아이템인 '서울우유 블래스터'(1개월 사용 가능)가 지급되며, 2~7회는 참가할 때마다 300콘('컴온베이비' 내 사이버 머니)씩 추가 지급된다.

이외 이벤트에 응모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이마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만원(10명)이 지급되며, 2등 20명에게는 적립금 5만원, 3등 100명에게는 적립금 1만원이 지급되어 총 130명에게 총 300만원 상당의 신세계 이마트몰 적립금이 주어진다.

또한 4등 1,000명에게는 '컴온베이비' 게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콘보이 카트' 가, 5등 10,000명에게는 2,000콘이 증정된다. 또한, 행사 상품인 서울 우유 1L 제품 구매 시 180ml서울우유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이마트 현장에서 시음회 및 '컴온베이비' 게임 동영상 시연회와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도 펼칠 계획이다.

손오공의 한 관계자는 "'컴온베이비'와 서울우유가 타겟과 베이비라는 코드가 잘 맞아 떨어져 공동 마케팅을 실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국내 최고의 우유생산업체인 서울우유와 국내 최대의 점포를 자랑하는 이마트에서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공동 마케팅을 펼침으로서 양사간에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며, '컴온베이비'가 최고의 캐주얼 게임으로 발돋움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컴온베이비' 공식 홈페이지(www.comon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