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 '인피니티' 클랜 시스템 업데이트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ARN게임즈(대표 김은석)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인피니티 온라인'(www.windyzone.com)에 클랜 시스템을 9일 새롭게 추가한다.

클랜 시스템은 '인피니티'의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빛과 어둠의 세계관을 반영한다. '인피니티'의 클랜 역시 두 가지의 동맹이 대립되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고, 게이머는 자신이 선택한 클랜을 통해 경험과 명성을 얻을 수 있다. 클랜 시스템은 게이머 자신이 소속된 클랜을 위해 대전을 펼치는 채널로, 일반 게이머들도 대전을 할 수 있는 '일반 대전'과 클랜 구성원끼리만 대전을 할 수 있는 '클랜 대전'으로 나뉜다.

특히, 클랜 채널 경기에서는 방 만들기를 할 때 시간을 6분, 8분, 10분 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시간 동안은 캐릭터가 죽으면 다시 부활한다는 것이 클랜 시스템의 가장 큰 특징이다.

클랜 대전은 4:4로만 경기가 가능하며, 상대 클랜과의 대전을 통해 클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클랜 포인트는 상대방 플레이어 캐릭터를 죽이면 1점을 얻게 되고, 많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게 된다.

또한 클랜 채널에서는 방송 시스템이 적용되어 특정 클랜이 연승을 하거나 연패를 할 경우 클랜 채널에 있는 모든 게이머에게 경기 결과를 게임 화면 상단에서 알려준다. 클랜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내 커뮤니티에서 자신의 클랜원 확인 기능과 클랜 전용 채팅 기능이 추가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피니티' 홈페이지(www.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