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코스튬플레이와 함께 즐긴다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2월13일과 14일, 양일간 자사가 서비스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코스튬플레이로 서울 대학가를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를 실시한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게임 속 캐릭터로 분장한 도우미들과 함께 이대, 홍대 등 신촌 지역의 4개 대학과 건대, 세종대 등 총 7개 대학가에서 '라그나로크 온라인' 게이머를 포함한 행인들을 대상으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직접적인 홍보에 나선다.

또한, 라그나로크 가맹 PC방을 방문하여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에게 신규 10일 무료 이용권 및 PSP, MP3 등을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 쿠폰, 라그나로크 온라인 플레이 가이드, 아로샵 제품 그리고 발렌타인데이 기념 초콜릿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가 아니더라도 평소 관심을 갖고 있는 고객들도 참여 가능하다.

그라비티 류일영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월21일부터 서울을 포함한 전국 7개 지역, 약 600여 곳의 라그나로크 PC방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지금부터 여기는 라그나로크 천국'의 일환"이라며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코스튬플레이로 준비된 이 깜짝 이벤트로 게이머들에게 보다 친근한 게임으로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이벤트 쿠폰은 2월28일까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 등록 가능하며 당첨자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