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편의점 GS25에서 모바일 게임 마음껏 즐긴다

게임빌(대표 송병준,www.gamevil.com)은 편의점 GS25를 운영하고 있는 GS리테일(대표 허승조,www.gsretail.com)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양사는 게임빌 본사에서 업무 협약식을 갖고, 앞으로 공동 마케팅과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협력 관계를 함께 하기로 했다. 이로써 게임빌의 주력 게임 '놈투' '물가에돌튕기기2' 등을 전국 2,200여개 GS25 편의점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양사는 첫번째 행사로, 이 달 16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편의점 전용상품 이벤트를 마련한다.

GS25에서 전용상품 26가지(소프트드링크 9가지, 쿠키, 스낵 17가지)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응모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1,000매(1인2매) 및 모바일게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당첨 여부와 상관없이 5가지 게임빌 인기 게임 중 1가지의 무료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

게임빌의 한 관계자는 "게임빌은 그 동안 롯데리아, LG트윈스 등과 전략적 제휴를 맺으며 새로운 모바일 게임 마케팅을 선도해 왔다. 앞으로 GS25와 함께 3월에 또 다른 행사로 계속적으로 새로운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