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스소프트, '십이지천' 봄맞이 기념 이벤트 실시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www.twelvesky.co.kr)에서 봄을 맞이해 '입춘대길 - 거대 개구리를 잡아라!!!' 이벤트를 2월16일부터 3월8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십이지천'의 모든 맵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무작위로 튀어나오는 '와공공'이라는 거대한 크기의 개구리를 사냥하는 것으로, 총 4개의 '개구리 뒷다리'를 얻어 이를 조합 할 경우 게임상에 존재하는 희귀한 아이템을 얻거나 최신형 그래픽 카드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추첨권 등을 얻을 수 있다.
'십이지천'의 한 관계자는 "원래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게이머들에게 재미있는 이벤트를 제공하려고 했으나, 무협 온라인 게임이라는 '십이지천'의 특성 상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 봄이 되면 그동안 겨울잠을 자던 개구리가 깨어나기 시작하는 것에서 착안하여 개구리 뒷다리를 모으는 이색적인 '입춘대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십이지천'은 중저레벨 게이머들 위한 미션형 던전 '혈고당'을 업데이트한다.
'혈고당'은 '십이지천'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일종의 도전과제와 같은 '9층천신석탑'의 축소판이라 볼 수 있다. 총 9층으로 이루어진 천신석탑은 각 층마다 엄청난 난이도의 미션이 주어져 있어 9층을 모두 클리어 하기란 고레벨 게이머들에게도 쉽지만은 않지만, 그 난이도만큼 거액의 은화나 신템 등의 막대한 보상이 게이머에게 돌아가기 때문에 게이머들의 도전이 끊이지 않고 있다.
'혈고당' 역시 '9층천신석탑'과 마찬가지로 '혈고당' 내에 들어선 게이머들에게 미션이 주어지고 이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상을 받는 형식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중저레벨의 게이머에게 맞춰 난이도나 밸런스의 조정이 이뤄졌다. 또한, 중저레벨의 입장에서는 상당한 규모의 보상이 주어지고 있어 '9층천신석탑' 이후, 가장 인기 있는 던전 중의 하나가 될 전망이다. '9층천신석탑'이 이틀에 한번 오후 9시에 열리는 것과 달리 '혈고당'은 매일 오후 9시에 열린다.
기가스소프트는 '혈고당'의 추가로 다양한 레벨의 게이머들이 즐길 거리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반응이 좋을 경우, 향후에도 이런 유형의 업데이트를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십이지천' 홈페이지(www.twelve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