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대항해시대 온라인' 오픈하우스 이벤트 실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이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대항해시대 온라인'(dho.netmarble.net)이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오픈하우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CJ인터넷은 더욱 많은 게이머들에게 부담없이 '대항해시대 온라인'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추가 이용 혜택으로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오픈하우스' 마지막날인 21일부터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의 '제2차 대해전'을 위한 공격 대상국 선정 투표가 바로 이어서 진행될 예정으로, 대해전을 앞둔 전야제로서 이번 이벤트가 더욱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대항해시대 온라인'은 프랑스, 네덜란드, 베네치아 등의 신흥 3개국 추가와 같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비롯해 신유적 및 신규 퀘스트 등 각 도시에 적합한 시나리오도 수시로 추가, 게임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부 박성원 차장은 "이번 '5일간 무료 이용 이벤트'는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대항해시대 온라인'을 부담없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또한,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추가 혜택의 기회로서 좋은 반응이 예상됨과 동시에 '제2차 대해전'이 바로 이어 진행될 예정이여서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홈페이지(dho.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