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라이트 게이머를 위한 대규모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김정주,www.nexon.com)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의 라이트 게이머를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오늘 2월16일부터 3월20일까지 한달 여간 진행되는 '카트 컴백 본능 이벤트'는 최근 '카트라이더' 플레이 시간이 줄어든 게이머들에게 다시 한 번 새로운 게임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의도로 마련되었다.

이번 '카트 컴백 본능 이벤트'은 2005년 12월부터 2006년 1월, 두 달 사이에 '카트라이더' 게임을 이용한 시간이 120분 미만인 라이트 게이머에게 다양한 특전을 준비하고 있다. 이러한 라이트 게이머들이 '카트라이더'(www.nexon.com)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게임에 접속할 경우에는 모두에게 전용 카트 '플러버'가 자동적으로 제공된다.

라이트 게이머에게 지급되는 특별한 상품 '플러버'카트 바디는 고무신모양으로 디자인이 되어 있으며 레이싱 시작과 동시에 캐릭터가 카트를 거꾸로 탄 모습으로 변하도록 이색적인 설정이 되어 있다. 이는 게임 내 최초로 캐릭턱 뒤를 보고 달리는 경우라 게임을 함께 즐기는 게이머들에게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플러버' 카트 바디는 '대마왕' 아이템 및 '닥터R의 아이템'에 대한 100% 방어력을 가져 '카트라이더' 아이템 전을 주로 즐기는 라이트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카트 컴백 본능 이벤트'는 휴면 게이머의 재접속을 이끈 친구 게이머에 대해서 '추천인' 제도를 적용하여, 추천 횟수에 따라 단계별로 게임 머니(루찌)및 '플러버'카트 바디, 추첨을 통해 최고급 PC 풀 세트 등을 지급한다. 추천인 제도는 '카트라이더'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그 대상이 되므로, 친구들 단위로 '카트라이더'를 즐기는 모습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현재 '카트라이더'의 총 회원 수는 1,500만명을 훌쩍 넘어 전 국민의 1/3에 이른다"며 "이 중 최근 게임 플레이 시간이 줄어든 라이트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게임 재미로 다시 한번 다가서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친구나 가족, 직장 동료와 함께 즐겁게 게임을 즐기며 풍성한 이벤트의 재미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트 컴백 본능 이벤트' 관련하여 오는 18일부터 2006년의 기대주로 각광받고 있는 신예 '우리'의 매력적인 모습이 담긴 CF가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