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션, '오디션' 새로운 게임모드 및 아바타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모션(대표 김남철,www.priston.co.kr)은 T3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www.t3.co.kr)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댄스 온라인 게임 '오디션'(audition.bugs.co.kr)이 15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팀전 성대결(Boys VS Girls) 시스템, 새로운 스테이지 및 아바타 아이템 등을 추가했다고 16일 발표했다.

팀전 성대결(Boys vs Girls) 시스템은 커플댄스모드를 제외한 팀전에서 팀구성원이 남성 대 여성으로 나뉘어지면 자동으로 발동되며, 게임 종료 후 결과 화면에 이벤트 전광판이 나타난다. 이벤트 전광판은 꽝, 승리팀 덴(게임머니) 혹은 경험치 1.2~1.5배 지급, 패배팀 경험치 반만 지급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또 패배한 팀은 우스꽝스러운 옷을 입거나 벌을 받고 있는 모션을 취하는 재미있는 패널티 타임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보물이 가득 찬 해적선을 배경으로 하는 화려한 '해적 왕의 보물' 스테이지와 '이효리- Get ya'와 '유승준- 열정, 나나나, 가위' 등 신나는 댄스 곡 5곡이 추가되었다. 또 예쁘고 멋진 남, 여 아바타 아이템 20개와 새로운 댄스 모션 74개가 업데이트 되었다. 특히 4개월 만에 실시된 댄스 모션 추가 업데이트로 새로운 안무에 목말라했던 고레벨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모션 마케팅팀 윤병학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플레이뿐만 아니라 외적인 부분에서도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며 "계속하여 게이머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오디션'이 되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audition.bug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