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 '윈드슬레이어' 4가지 깜짝 이벤트 실시

야후코리아(대표 성낙양,kr.yahoo.com)는 하멜린(대표 강대성)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윈드슬레이어'에서 새내기 게이머들를 위한 윈즐(윈드슬레이어 즐기기)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윈즐 깜짝 이벤트'는 2월17일부터 27일까지 11일동안 오픈 때부터 게임을 즐기던 기존 게이머와 신규로 가입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4가지 다른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가입만 해도 선물이 펑펑' 이벤트는 기존 게이머뿐만 아니라 신규로 회원 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 되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클래스 별 친구들아 모여라' 이벤트는 '윈드슬레이어'의 초보여행자, 전사, 도적, 궁수, 무도가, 마법사, 사제 등 7클래스의 캐릭터들이 모여서 한 팀을 이룬 후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클래스 팀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포기하지마'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레벨 5, 10, 15을 달성한 후, 각 마을에 있는 NPC 궁수호위병 '니꼴라스'에게 퀘스트를 받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PSP, 소니 디지털 카메라, PMP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최고수를 찾아서' 이벤트는 기간 중 레벨 20을 달성한 후 '최고수를 찾아서' 퀘스트를 수행한 고수 중 한 명을 추첨하여 삼성 노트북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퀘스트는 아마쿠사 마을에 있는 NPC '에린'에게서 받을 수 있다.

야후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윈드슬레이어'는 모든 연령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전체이용가 게임으로써, 오픈 베타 후 당초 예정되었던 '윈즐 깜짝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4가지 다양한 테마의 '윈즐 깜짝 이벤트'는 게이머들에게 또 다른 재미와 기쁨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자세한 사항은 '윈드슬레이어' 공식 홈페이지(www.windslaye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