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디지털, '시티레이서' 다훈힐 경주 이벤트 개최

현대디지털 엔터테인먼트(대표 전동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시티레이서'에서 오는 3월3일까지 영화 '이니셜D' 협찬 다운힐 경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발표했다.

3월2일에 개봉하는 영화 '이니셜D'는 홍콩영화의 화려한 부활점이 되었던 무간도의 감독 유위강과 중국의 유명 배우들이 뭉쳐 아시아의 여러 국가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했던 영화이다. 특히, 아마추어 레이서들의 이야기 속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 장면의 재현이 백미로 꼽힌다.

개봉을 앞두고 벌어지는 이번 이벤트의 장은 '시티레이서'의 다운힐 맵이다. 시티레이서의 다운힐 맵 '묘우기'는 만화 '이니셜D'의 배경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기본적으로 2명 이상의 게이머가 함께 배틀을 벌일 수 있는 맵으로, 원작 만화의 박진감 넘치는 배틀을 직접 경험하고픈 '시티레이서' 팬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맵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다운힐 '묘우기' 맵의 다운힐 모드를 달려 랭킹 150위 안에 들면 이벤트 종료 시점의 집계 순위에 따라 추첨을 통해 '이니셜D' 영화 예매권 및 해당 순위에 따른 경품을 증정한다.

현대디지털의 한 관계자는 "다운힐의 꽃 '묘우기' 맵에서 경주를 즐기며 원작 만화와, 영화의 즐거움 또한 두 배, 세 배로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다운힐 이벤트와 함께 '시티레이서'를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봄맞이 캐시 보너스 이벤트도 실시된다. 3월 입학시즌을 맞이하여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캐시 결제를 하는 회원들에게 결제 금액에 따라 일정 금액 상당의 캐시보너스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로 2월17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실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티레이서' 홈페이지(www.ctracer.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