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전국 영화관에서 '그라나도 에스파다' 체험존 운영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IMC게임즈(프로듀서 김학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www.granadoespada.com)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GE 체험존'을 전국 영화관 4곳에서 운영한다.
'GE 체험존'은 메가박스 코엑스, 메가박스 부산 서면, 용산CGV, 인천CGV 등 전국 영화관 네 곳에서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으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캐릭터로 분장한 도우미들과 사진을 찍는 '포토 이벤트'는 매주 주말 체험존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2월14일 발렌타이데이 에 처음 열린 포토 이벤트에는 많은 방문객들이 참여,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체험존에서는 방문객 모두에게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클라이언트CD와 2006년 달력을 증정하며, 스크래치 복권을 즉석에서 확인해 소니의 '세라믹 PSP 화이트' 30대와 엔비디아의 최신 그래픽 카드 '지포스6600' 60개, 영화티켓 400매를 증정한다.
한빛소프트 이윤미 이사는 "영화관에 마련된 'GE 체험존'을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영화를 즐기듯이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법을 익히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메가박스 코엑스(2월28일까지), 메가박스 부산서면점(3월5일까지), CGV용산점(3월3일까지), CGV인천점(3월12일까지)에서 열리며, 체험존은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운영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