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레넷, '펌프킨 D.D.'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 공개
다레넷(대표 김민수)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영토대전 온라인 게임 '펌프킨 D.D.'(www.pumpkindd.com)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펌프킨 D.D.'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매일 밤 8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을 하면 누구나 테스트를 할 수 있다.
다레넷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과 함께 새롭게 변경되고 추가된 요소를 공개했다. 먼저 신규 맵 4개와 신규 NPC 2종이 추가되었으며, 4명의 주 캐릭터들의 무기가 새롭게 추가되거나 변경되었고, 각종 인터페이스의 변경과 튜토리얼 모드가 추가되었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는 월드 맵 개념을 도입하여 단순 소모적인 1회성의 맵 구성이 아니라 게이머에게 환타지 모험을 떠나는 기분을 부여하여 게임에 더 몰입할 수 있게 구성하였으며, 월드 맵의 지역에 따라 특징적인 구성과 컨셉이 조화된 맵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월드 맵의 일부인 '얼음 평야'와 '죽음의 지대'가 오픈이 되며 두 지역에 각각 2개씩의 맵이 공개된다.
또, 맵과 마찬가지로 각 지역에는 기존의 '프레디 잭' 이외의 2종의 NPC가 해당 지역에서 출현하게 되며 이들 NPC는 프레디와 함께 게이머들이 비그산의 '낮의 해'를 찾으러 떠나는 모험을 방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들 NPC는 각각 '핑구'와 '쿠퍼'로 명명되었으며 특성에 맞는 공격 마법과 공격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기존의 4가지 캐릭터의 무기 장착이 추가 혹은 변경되었으며, 향후 각 캐릭터에 맞게 전략에 따른 다양한 무기들이 의상과 악세서리 등의 각종 아이템과 함께 상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변화로 게이머들이 플레이하는 인터페이스를 비롯한 전체 인터페이스가 대폭 개선되었으며, 조작키를 포함하여 기능 및 시각적으로 더욱 편리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처음 접한 게이머들이 조작 및 스킬 사용 방법에 대해 쉽게 알 수 있도록 튜토리얼 모드를 새로 지원하여 보다 쉽게 '펌프킨 D.D.'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다.
다레넷의 여재호 마케팅 팀장은 "지난 1차 클로즈베타 기간 이후 많은 부분을 수정하여 더욱 재미있고 완성도 있는 게임으로 만들어 왔다"며 "이번 2차 클로즈 베타는 짧은 기간동안 진행되는 만큼 관심 있는 게이머들이 꼭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