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 '실크로드 온라인' 22일 펫 시스템 선보인다

야후코리아(대표 성낙양,www.yahoo.co.kr)는 조이맥스(대표 전찬웅)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 온라인'의 '펫 시스템'을 오는 22일 업데이트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펫 시스템'은 주인과 함께 전투에 참여하거나 무역을 함께 떠날 수 있는 늑대 펫과 주인의 보조적인 역할을 하는 귀여운 원숭이 펫으로 구성되어있다. 늑대 펫은 마을의 상점 NPC에서 구입 가능하며, 원숭이 펫은 아이템몰에서 판매한다.

늑대 펫은 캐릭터에 완전히 귀속되는 펫으로써, 주인과 함께 몬스터를 사냥하며, 경험치를 얻어 성장 할 수 있다. 자신의 펫에게 고유의 이름을 지어 줄 수도 있으며, 잘 돌보아 주면 향후 큰 힘을 발휘하는 동반자로 키울 수 있다.

보조적인 역할을 하는 원숭이 펫은 아이템 줍기 기능이 있어 주인이 전투하는 동안 원숭이 특유의 노련한 손놀림으로 바닥에 떨어진 아이템들을 주워 원숭이 등 뒤에 있는 보자기 인벤토리에 보관하는 등 편리한 사냥을 할 수 있다.

특히 한 캐릭터가 두 가지 펫을 함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야후코리아측은 게이머들이 편리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펫 시스템'의 동영상(kr.silkroad.yahoo.com)도 함께 제작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동영상에서는 원숭이, 늑대 펫 캐릭터와 전투 장면을 애니메이션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펫의 귀여우면서 용맹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실크로드 온라인'의 윤태희 PD는 "'실크로드 온라인'의 펫은 관상용으로 단지 아바타 기능만 하는 펫이 아니라, 전투 시 실익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게이머들이 좀 더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며 "자신의 성장과 더불어 펫을 육성시키는 과정은 게임 내 재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실크로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kr.silkroad.yaho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