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 반스와 함께하는 '겟앰프드' 챔피언쉽 시즌 1 개최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겟앰프드'(www.windyzone.com)의 최강 길드 팀을 선발하는 '반스와 함께 하는 겟앰프드 챔피언쉽 시즌 1'을 개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윈디소프트와 에이비씨마트코리아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챔피언쉽은 오는 25일부터 12주간 총상금 3천만원을 걸고 진행된다. 우승 선정은 연승제 방식이며, 길드원 4명이 1팀으로 출전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오는 25일부터 10주간 온라인 예선과 오프라인 예선, 챔피언 본선을 통해 1팀을 선발하게 되며, 마지막 2주간 그랜드 파이널을 펼친다. 온라인 예선을 통해 매주 16팀을 선발하고, 16팀이 오프라인 예선을 치른 후, 1팀에게 본선진출 자격을 부여한다.
온게임넷을 통해 중계되는 본선 경기는 전 주 우승팀과 경기를 펼치게 되며, 총 7세트로 경기를 치른다. 1팀의 선수 4명이 교대로 출전해 2:2경기와 3:3경기를 각각 3세트씩 치른 후 마지막 7세트는 1:1 에이스 결정전으로 팀에서 가장 실력이 좋은 선수의 대결로 펼쳐지게 된다. 본선대회에서 1승을 할 때 마다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3연승부터는 연승 축하금이 추가돼, 5연승을 달성할 경우 총 850만원의 상금을 획득 할 수 있다.
마지막 2주에 걸쳐 진행되는 '그랜드 파이널'은 시즌 10주간 최다 승점을 기록한 팀끼리 경기를 치러 최종 4팀을 선발한다. 최종 4팀은 토너먼트로 그랜드 파이널의 우승자를 결정한다. 챔피언 상금과는 별도로 '그랜드 파이널'에서 1위를 차지한 팀에게는 500만원, 2등에게는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한편, 별도로 반스 상품권 및 신발을 받아 볼 수 있는 대회 관련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는 이번 대회의 공동 주최인 에이비씨마트와 함께 '겟앰프드와 함께하는 에이비씨마트 신학기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에이비씨마트에서 오는 3월12일까지 반스 신발을 구매한 고객에게 티셔츠와 '겟앰프드' 게임머니 1만 GM('겟앰프드' 내 게임머니)을 제공한다.
대회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겟엠프드' 홈페이지(www.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