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레이서, 新차 'NBT-X' 업데이트
현대디지털 엔터테인먼트(대표 전동수)는 자사의 온라인 레이싱 게임 '시티레이서'에 신차 NBT-X가 업데이트됐다고 최근 발표했다.
이번에 나오는 'NBT-X'는 S클래스급의 차량으로 초반 스타트와 산길 도로에 최적화가 된 것이 특징. 특히 초, 중반 가속도와 코너링이 우수하며, 곡선주행에 미숙한 초보도 산길 도로 코스에서 좋은 기록을 기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일반 섹션의 도로에서도 괜찮은 기록을 갱신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현대디지털의 한 관계자는 "무엇보다도 다운힐맵 다운힐 배틀 모드에서 'NBT-X'의 진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현재, 뛰어난 성능으로 게이머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XDR-SP'와의 좋은 승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NBT-X'신차 출시와 함께 'NBT-X'의 데칼 스티커와 전용 드레스 업 아이템도 출시됐으며, 오는 24일에는 챔피언 쉽 맵에 새로운 맵도 추가될 예정이다. 업데이트 될 '마운틴 포레스트(가칭)' 맵은 나무들 사이로 난 비포장 도로를 달리는 서킷으로, 오솔길 안에서 레이싱을 하는 듯한 착각을 들게 하는 맵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시티레이서 홈페이지(www.ctracer.net)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