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큐링온라인' 빨간 모자의 진실을 찾아라

KTH(대표 송영한)는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가 개발하고 자사의 포털 사이트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큐링온라인'이 최근 개봉을 앞둔 애니메이션 '빨간 모자의 진실'과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오는 3월23일 개봉예정인 '빨간 모자의 진실'은 우리에게 친숙한 빨간 모자의 패러디 애니메이션으로 강혜정, 김수미, 노홍철 등 개성 있는 연기자들의 더빙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빨간 모자의 진실'과 '큐링온라인'은 '패러디'를 기본 컨셉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적극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벌여나갈 예정이다.

이번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큐링온라인'은 지난 16일부터 3월10일까지 '현상수배! 큐링 속의 빨간 모자를 찾아라!'를 진행하고 있다. 이 퀘스트에서 게이머는 '큐링온라인' 마을에 있는 NPC인 '빨간 모자'를 찾아가 영화 속 4명의 주인공을 모두 만나 심부름을 도와주고 게임내 코스튬 아이템인 빨간 두건을 얻을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총 100만원의 현상금과 시사회 참석티켓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큐링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영화 속 캐릭터의 성우를 맞추는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빨간 모자의 진실'의 배우들과 함께 더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등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파란게임의 한 관계자는 "'큐링온라인'과 '빨간 모자의 진실'은 타겟 연령층과 패러디를 이용한 컨셉 등 많은 공통분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공동 마케팅은 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큐링온라인' 공식 홈페이지(qring.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