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큐링온라인' 한 달간 플래시 공모전 개최
KTH(대표 송영한)은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가 개발하고 자사의 포털 사이트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큐링온라인'의 캐릭터를 이용한 플래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발표했다.
'큐링온라인 플래시 공모전'은 2월24일부터 3월2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큐링온라인'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이용해 1분 내외의 홍보용 애니메이션, e-card, 배너광고 등을 제작하여 접수하면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접수는 2월24일부터 3월13일까지이며, 수상작은 오는 3월14일 '큐링' 공식 홈페이지(qring.paran.com)를 통해 당선작을 발표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고등부와 대학부로 나누어서 진행된다. 또한, 당선자들에게는 대상 500만원등 총 1,000여 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며, 당선작들은 배너광고나 플래시 게시판등에 게재되어 '큐링온라인'을 홍보하는데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모전을 기념해 '큐링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3월15일부터 22일까지 '큐링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벌어진다.
먼저, 4개의 금상후보작 중 대상을 선출하는 '한표 찍어줘'와 수상작들에 대한 감상평을 적는 '감상평 쓰기' 이벤트를 벌여 총 110명에게 Xbox360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큐링온라인' 공식 홈페이지(qring.paran.com)를 참조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