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SUN'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일정 공개

웹젠(대표 김남주,www.webzen.com)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의 2차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오는 4월25일 실시한다고 24일 발표했다.

'SUN'의 2차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는 4월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오픈 베타 테스트와 동일한 버전으로 진행되며, 1차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의 데이터가 그대로 유지된다. 이후 초기화를 거쳐 5월2일부터는 본격적인 오픈 베타 테스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SUN'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배틀존 시스템의 미션과 헌팅이 더욱 강화되어 'SUN'만이 갖고 있는 차별화된 액션성을 더욱 확실하게 부각시킬 전망이다.

아울러 게이머들의 다양성을 충분히 고려하여 필드맵을 도입, 'SUN'의 강점을 최대한 살리면서 기존 필드형 MMORPG에 익숙한 게이머들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웹젠측은 기존에 진행되었던 테스트를 거치면서, 조사 분석을 통해 집계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SUN'의 오픈 베타 테스트 시에는 고객들의 의견이 반영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또한 국내뿐 아니라, 오는 5월10일 열리는 미국 E3 쇼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직접 시연 해 보도록 함으로써 글로벌 게임의 높은 완성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웹젠의 김남주 대표는 "지금까지 모아진 'SUN'의 테스터들의 의견을 수용, 최고의 콘텐츠를 갖춘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승부하겠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