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틀린그림찾기' 커플사진 콘테스트 이벤트 개최

레몬(대표 윤효성)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자사가 개발한 퍼즐 모바일 게임 '틀린그림찾기'를 다운로드 받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3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두근두근 커플사진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SK텔레콤을 통해 '레몬 틀린그림찾기'를 다운로드 받은 게이머는 레몬 홈페이지(www.lemongame.co.kr)를 통해 알콩달콩한 커플사진을 올려주면 된다. 커플사진 중 우수작들을 선정해 화이트 슬림폰을 비롯, 힐튼호텔 디너세트 이용권, 놀이공원 이용권 등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선정된 커플사진은 레몬의 '틀린그림찾기' 게임 내의 이미지로 반영될 계획이다.

레몬의 '틀린그림찾기'는 좌우 2종의 그림에서 정해진 시간 내에 틀린 곳을 찾아내는 게임으로 이미지 반전, 확대 등 화려한 이펙트가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실사의 이미지만을 사용하여 게이머가 최상의 그래픽을 경험 할 수 있도록 했으며, 60개에 달하는 풍성한 사운드도 강점이다.

레몬의 마케팅팀 김경철 팀장은 "모바일 게임 속에서 게이머 자신의 사진을 볼 수 있어 화이트데이를 맞은 커플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레몬이 준비한 다양한 상품과 함께 기억에 남는 화이트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레몬 틀린그림찾기'는 'SKT> NATE> 게임> 장르 Best/장르보기>장르별 보기>퍼즐/보드>보드형>레몬틀린그림찾기'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비용은 2,0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