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훼미리 마트와 공동 마케팅 진행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www.jceworld.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조이시티(fs.joycity.com)와 파란게임(fs.paran.com)에서 서비스하는 스포츠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 게이머들을 위해 편의점 프렌차이즈 훼미리마트와 제휴를 맺고 '삼각김밥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삼각김밥데이 꿩먹고 알먹고'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5일까지 '프리스타일' 쿠폰이 부착된 총 6종 삼각김밥을 구매한 뒤, '프리스타일' 홈페이지(fs.paran.com,fs.joycity.com)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더불어 이벤트 참가자 중 2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고급 세트 아이템(화상고 교복과 스위트 스쿨)이 지급된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훼미리마트의 오프라인 매장과 '프리스타일'의 온라인 회원 층 간에 상호 윈윈효과를 기대한다"며 "삼각김밥도 먹고, 게임 내 아이템도 100% 얻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fs.paran.com,fs.joycity.com)와 훼미리마트 홈페이지(www.familymar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