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3.1절 기념 태극기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박영수)는 KRG소프트(대표 박지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www.yulgang.com)이 3.1절을 맞아 대한민국 독립을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3월1일 정오에 실시되는 '이구동성 대한독립 만세'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공지를 통해 '대한민국 독립 만세! 만세! 만세!'라는 문구가 나오면 게이머가 채팅창에 같은 메시지를 정확히 입력할 시 공격력과 방어력이 +10 증가되는 효과를 2시간 동안 누리게 된다.

접속 종료 시에는 혜택이 사라지며, 문구는 단 한 번만 출력되므로 게이머들은 주의를 기울여서 봐야 한다.

한편, 2월28일부터 3월2일까지 '열혈강호 온라인'은 현발파 마을의 깃발을 모두 태극기로 교체하고 회원들과 함께 3.1절의 정신을 기릴 예정이다.

KRG소프트 노철 이사는 "태극기가 휘날리는 현발파에서 함께 게임을 즐기는 회원들과 대한독립만세를 외치며, 기미년 3월1일 대한민국 독립을 위해 목청껏 만세를 외쳤던 애국열사들의 정신을 기리고, 잊고 있었던 애국심을 다시 한 번 굳게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yulg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