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 '테일즈런너'에서 빨간모자의 진실을 찾아라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와 쇼박스가 배급하는 추리 애니메이션 '빨간모자의 진실'이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3일 발표했다.

3월2일부터 진행되는 '빨간모자의 진실' 공동 프로모션에서 '테일즈런너'는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테일즈런너'에서 '빨간모자의 진실' 예고편을 보고 응모하는 시사회 초대 이벤트에는 전국적으로 모두 1,000명에게 당첨의 기회가 돌아간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에서 열리는 시사회는 3월2일부터 3월19일까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에서 응모(www.talesrunner.com)를 받으며, 당첨자는 3월20일에 발표된다.

또한 신규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빨간모자 변신아이템'을 증정하는 두번째 이벤트는 3월2일부터 3월31일까지 진행된다. 신규회원은 가입후 추천한 친구의 닉네임을 입력하고, 기존회원은 다른 사람에게 이메일을 통해 이벤트 소식을 알리면 '빨간모자 변신 아이템' 7일 사용권을 받을 수 있다. '빨간모자 변신 아이템'은 게이머가 사용 기간동안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빨간모자' 로 변신하는 아이템이다.

'빨간모자의 진실'은 영화배우 강혜정이 주인공 '빨간모자' 목소리를 맡고, 김수미, 임하룡, 노홍철이 각각 엽기 할머니, 폴짝이, 수다쟁이 다람찍사 역을 연기한 추리 애니메이션으로 4월6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나우콤의 한 관계자는 "동화를 소재로 하였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가진 '빨간모자의 진실'과 '테일즈런너'가 런너분들을 위해 시사회와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