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루니아전기' 함께하면 재미 2X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김정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에서 개학 시즌을 맞아 '함께하면 재미 2X' 이벤트를 3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고 3일 발표했다.

'루니아전기'는 새로운 학년, 새로운 학교라는 새로운 환경에 첫발을 내딛는 게이머들과 주변의 친구들이 함께 '루니아전기'를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기존 게이머 한 명과 신규 게이머 세 명으로 '모험단'을 구성하여 참가할 수 있으며, 매주 모험단원들의 플레이 성적을 합산해 성적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게 된다.

모험단장은 자신의 모험단과 함께 에피소드 1의 스테이지 2, 6, 8, 10을 함께 클리어할 때마다 1,000점씩 부여 받게 되며, 4명이 한 팀을 이루어 대전모드(PvP)에서 1승을 하면 1,000점이 추가되어 최고 5,000점을 얻게 된다.

또한, 3명의 단원들의 한 주간 캐릭터 레벨업 수치에 100을 곱한 수치를 점수로 계산하여 매주 상위 10팀을 선정하여 전원에게 '루니아전기' 전용 키보드 4개와 1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여기에 더해 1등을 한 팀은 추가로 10만원짜리 SK상품권 4장, 2~3등 팀은 5만원짜리 SK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에피소드 1~6을 클리어 한 모험단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험단장에게는 현재 스쿠터 '혼다 줌머 50cc'와 '소니 VAIO 노트북 VGN-S55LP' 등을 선물하며, 선정된 모험단원 전원에게는 10만원짜리 상품권을 각각 1장씩, 총 4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www.lunia.com)를 참조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