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랭키'서 평균 방문자 수 2배 증가'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웹 순위 분석 및 평가 사이트인 '랭키닷컴'에서 자사의 웹 사이트 전체 순위가 겨울 방학 시작 전인 11월 말에 비해 24단계 상승하고 일 평균 방문자수가 2배 이상 증가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랭키닷컴의 3월1일자 통계자료에 따르면, 엠게임은 웹사이트 전체 순위가 겨울방학 시작 시점인 11월 30일 48위였던 것에 비해 24계단 상승한 24위를, 일 평균 방문자수도 274,982명에서 556,475명으로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귀혼'이 2위, '열혈강호 온라인'이 6위, '영웅 온라인'이 8위를 차지하는 등 엠게임의 게임 3개가 10위권 안에 나란히 올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엠게임의 상승에 대해 업계 관계자들은 엠게임에서 11월 말에 오픈한 '귀혼'이 현재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열혈강호 온라인'이 '2005년 대한민국 게임 대상'에서 대상과 인기상을 수상하면서 게이머들 관심이 증가하여 사이트 방문자수가 급증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엠게임의 권이형 부사장은 "겨울 방학동안 10대 게이머들의 유입이 증가하는 것에 힘입어 앞으로도 게임 포털로써 좋은 게임으로 만족할만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