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코카콜라' 마시고 '메이플스토리' 즐기세요

게임 '메이플스토리'와 '코카콜라'가 만났다.

넥슨(대표 김정주)은 최근 한국 코카-콜라(대표 아더 반 벤섬, Arthur van Benthem)와 제휴를 맺고 자사의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와 '코카콜라' 간에 다양한 연계 이벤트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먼저 이번 제휴를 통해 '메이플스토리'에는 3월부터 게임 안에 'Coke뿌리기(기상효과)', '순간 이동의 코크' 등 특별 제작된 세 가지의 '코크 아이템'이 추가되며, 이 아이템들은 코카-콜라 행사 제품을 마시고 모을 수 있는 '플레이 포인트'로 구입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넥슨과 한국코카-콜라는 2006년 연내 '메이플스토리' 미니 게임 중 '코크 테마'를 추가하고, '메이플스토리' 캐릭터가 들어간 특별한 코카콜라 캔을 제작하는 등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

민용재 넥슨 이사는 이번 제휴에 대해 "굴지의 기업 한국코카-콜라와 '메이플스토리'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코카콜라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희영 한국 코카-콜라 마케팅부 부장 또한 "지난해 넥슨의 '카트라이더'와의 연계 마케팅이 큰 인기를 끈 만큼 올해에도 넥슨과 추가적인 제휴를 맺기로 결정했다."며 "계속해서 양사가 윈윈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는 성공사례로 남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