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귀혼'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는 앤앤지(대표 강대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귀혼'이 서비스 100일 맞아 '백일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3월8일 서비스 100일을 맞은 '귀혼'은 '귀신과 무협의 만남'이라는 게임 컨셉으로 무협 특유의 무거움을 벗고 10대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를 게이머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먼저 31일까지 귀신 몬스터들이 '백일 반지'를 드롭한다. 게임에 접속하여 귀신 몬스터를 사냥하면 방어력과 공격력이 상승하는 '염라반지' '화룡반지' '황옥반지' '나비반지' 등을 얻을 수 있다.특히 '황옥반지'와 '나비반지' 아이템을 획득한 게이머들에게는 특별한 의미가 담긴 금반지로 교환할 수 있는 쥬얼리 상품권(미니골드)이 주어진다.
또한 '귀혼'을 가장 오랜 시간 즐긴 게이머 100명을 선발하여 '귀혼 지킴이'라는 명예가 부여된 '태극반지'를 감사의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게임 곳곳에서 귀신 몬스터를 사냥하면 최신형 핸드폰, PSP, 외식상품교환권, 케익상품 교환권, 문화상품권 등이 아이템으로 등장, 행운의 주인공 48명에게 선사된다.
뿐만 아니라 게이머들의 게임 속 친구, 운영자와 함께 하는 '영자와 함께~ 귀혼을'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에서는 운영자 캐릭터들이 게이머들을 위한 레어 아이템 지급을 비롯하여 기습적으로 마을에 보스 몬스터를 출현시켜 게이머들과 신나는 귀신사냥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14일까지 친구에게 '귀혼'을 소개하면 곧 등장할 영물 아이템과 꾸미기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귀혼' 공식 홈페이지(hon.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