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스소프트, '십이지천' 새로운 PVP 지역 '혈야신전' 업데이트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www.twelvesky.co.kr)에서 새로운 PVP 지역 '혈야신전(血夜神殿)'을 업데이트한다고 9일 발표했다.

'혈야신전'은 13갑자 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는 PVP 지역으로, 각 세력 본성의 경비대장을 통해 갈 수 있으며 13갑자~33갑자의 게이머들을 몇 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그룹별 릴레이 형식의 세력전을 펼칠 수 있다.

이곳의 세력전에서 승리한 세력에게는 일종의 복권인 대운권의 강화판이라 할 수 있는 천운권(天運券) 등을 통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뿐만 아니라, 게임 내 강력한 무공인 '무신대천역(武神大天域)'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기가스소프트는 팬사이트의 활성화를 위하여 매월 5개의 우수한 팬사이트를 선정하여 최고 30만 캐쉬를 지급할 계획이며, 이를 위하여 팬사이트 등록 절차도 기존의 복잡한 절차를 생략하고 누구나 쉽게 등록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또한 '상부상조 추천제'라는 게이머간 추천제도를 도입하여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각각 5,000캐쉬와 3,000캐쉬를 지급한다.

기가스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십이지천'에서 강력한 무공으로 손꼽히는 '무신대천역'으로 인해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이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혈야신전' 세력전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십이지천' 공식 홈페이지(www.twelv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