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먹거리 골목에서 GE를 찾아보세요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이하 GE)'(www.granadoespada.com)에서 게임 이미지가 새겨진 먹거리 봉투를 찾는 '게릴라 이벤트'를 10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시내 곳곳에 배포된 'GE'의 이미지가 새겨진 먹거리 봉투를 찾는 이벤트로 신촌, 인하대, 신림동 녹두거리 등을 중심으로 배포된 총 다섯 가지 종류의 'GE' 먹거리 봉투를 찾는 이벤트다.

'GE' 먹거리 봉투를 사진을 찍어 'GE' 홈페이지 게시판에 응모하는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와 핸드폰 100분 무료 통화권을 35명에게 선물한다.

한빛소프트 이윤미 이사는 "지난 2월부터 먹거리 장소에 배포했던 'GE'의 먹거리 봉투가 좋은 반응을 얻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GE'는 게이머들의 일상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찾아가 누구나 재미있게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GE'는 인천 CGV에 설치된 'GE 체험존'에서 오는 11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GE 체험존'을 방문해 잭 퀘스트 미션을 성공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PSP와 그래픽 카드,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GE' 홈페이지(www.granadoespa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