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타로 카드로 나만의 운세를 알아보세요
엠게임(대표 박영수)은 KRG소프트(대표 박지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www.yulgang.com)에서 타로 카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열혈강호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열강 타로카드'는 사랑, 건강, 금전, 학업 총 4가지 항목에 걸쳐 나만의 운세를 점쳐 볼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열강 타로카드'를 이용한 회원 모두에게는 마일리지샵 만두가게에서 캐릭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열강만두' 100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200여 명에게 커플 티셔츠, 열강 캐쉬, 의천검 등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단, 참여는 1계정 1회에 한하며,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5월4일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KRG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3월은 학생이나 직장인들이 새로운 시작을 하는 달이기 때문에 운세 서비스를 많이 찾는다. 이에 착안해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도 회원들에게 타로 카드를 통해 자신의 운세를 점쳐 볼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열강 타로 카드'를 선 보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타로 카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열혈강호 온라인' 홈페이지(www.yulg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