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젬파이터' 화이트데이에는 '러브 젬파이터'로 변신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젬파이터'(www.gemfighter.com)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러브 젬파이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러브 젬파이터' 이벤트는 화이트데이인 14일 하루 동안 '젬파이터'에 접속하여 10판 이상 플레이 한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하얀색의 XBOX 360을, 5명의 게이머에게는 '젬파이터' 게임패드와 기념품이 담긴 마니아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100명에게 10,000캐롯을 랜덤하게 지급한다.

그래텍의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 박종하 사업부장은 "'젬파이터'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주는 시원한 타격감으로 커플이 함께 즐기기에 유쾌한 캐주얼 게임"이라며 "그래텍이 준비한 다양한 상품과 함께 기억에 남는 화이트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첨자 발표는 3월15일 홈페이지내 게시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젬파이터' 공식 홈페이지(www.gem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