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시티 오브 히어로' PC방 이벤트 강화
오는 22일 정식 서비스 예정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시티 오브 히어로'(www.coh.co.kr)가 현재 진행중인 'COH 아지트 PC방 이벤트'에 대해 추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월27일부터 전국 1,200여 개 PC방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COH 아지트 PC방 이벤트'는 PC방에서 제공하는 쿠폰번호를 등록하여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런 이펙트' 파워와 '시티 오브 히어로' 티셔츠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이에 더해 '시티 오브 히어로'는 15일부터 PC방 쿠폰을 입력한 모든 PC방 게이머(15일 이전 등록 게이머 포함)들에게 '시티 오브 히어로'의 가장 대표적인 특징인 하늘을 날 수 있게 해주는 '제트팩' 파워를 지급한다.
'제트팩'은 레벨에 상관없이 빠르게 하늘을 날 수 있도록 해주는 파워로, 이 파워를 활용하면 이동 폭이 넓어져 더욱 원활하게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이번에 제공되는 '제트팩' 파워는 쿠폰 등록 계정에 한해 쿠폰 등록 후 게임에 접속한 날부터 20일 동안 사용가능하며, 15일 이전에 쿠폰을 등록한 게이머는 15일 이후 게임에 접속한 날부터 20일 동안 '제트팩' 파워가 지속된다.
한편, '시티 오브 히어로'는 오는 2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PC방 업주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당분간 엔씨소프트 가맹 PC방에 한해 '시티 오브 히어로'를 무료로 서비스 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PC방을 통해 '시티 오브 히어로'를 이용하는 게이머 및 PC방 업주들을 위해 앞으로도 차별화 되는 특별한 아이템들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티 오브 히어로' 홈페이지(www.co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