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프로젝트', 새로운 미션 모드 업데이트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아이오 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서바이벌 프로젝트'(www.spgame.com)에서 300개의 새로운 미션에 도전할 수 있는 '미션 임파서블 모드'를 14일 업데이트 했다.
'서바이벌 프로젝트'의 '미션 임파서블 모드'는 일반 모드보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포인트, 코드, 정령의 획득량이 증가하는 새로운 모드로, 높은 레벨의 미션에 도전해서 성공할수록 더 많은 보상이 주어진다. '미션 임파서블 모드'는 300단계에 이르는 신규 미션으로 구성되어 성공할 경우 포인트와 포드를 최대 160배까지, 정령을 최대 100배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서바이벌 프로젝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무한도전! 미션 임파서블 300' 이벤트를 4월11일까지 실시한다. '미션 임파서블 모드'에서 매 주 최고 미션 레벨을 달성하는 길드에게 최신형 핸드폰과 문화상품권, 정령카드를 선물하는 '최고 길드에 도전하라'를 실시한다. 더불어 10가지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게이머에게 문화상품권과 펫, 슈퍼 실버카드를 지급하는 '레벨 300을 달성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미션 임파서블 모드'에서 플레이 한 후 자신만의 미션 공략법을 공략 게시판에 올리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아이오 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새로운 도전을 즐기시는 게이머들을 위한 '미션 임파서블 모드'가 업데이트 됐다"며 "'미션 임파서블 모드'를 통해 새로운 미션에 도전도 하시고 푸짐한 선물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바이벌 프로젝트' 홈페이지(www.sp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