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파이트나이트라운드3' 및 '피파 스트리트2' 예약 판매 실시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PSP용 액션 게임 '파이트 나인트 라운드3'와 PS2용 스포츠 게임 '피파 스트리트 2'의 예약판매를 3월21일부터 26일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파이트 나이트 라운드 3'는 이미 PS2와 Xbox360으로 발매되어 큰 인기를 얻었던 복싱 게임. 이번에 PSP용으로 발매되며 게이머들이 무하마드 알리(Muhammad Ali), 로이 존스 주니어(Roy Jones Jr), 버나드 홉키스(Bernard Hopkins)를 직접 플레이하며 사각의 링에서 라이벌과 한 판 승부를 벌일 수 있는 사실적인 복싱 게임이다.
또한, 알리(Ali) 대 프레이저(Fraizer), 홉킨스(Hopkins) 대 테일러(Taylor) 등 복싱 역사를 빛낸 라이벌 간의 역사적 대결도 경험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 중에는 EA 스포츠 헤이메이커(Haymaker) 기능으로 마치 실제 같은 원 펀치 넉다운으로 상대를 잠재울 수 있으며 게임 중간 중간 선수의 부상을 치료할 수 있다.
'피파 스트리트2'는 화려하고 스피드한 아케이드 액션이 가미된 길거리 축구 게임으로, 320여명의 유명 프로 슈퍼 스타와 20여 개의 프로 축구팀을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공격과 수비 기술로 라이벌팀과의 스킬 배틀에서 경쟁하고 스킬 챌린지 미니 게임을 통해 1대 1 개인기를 펼칠 수 있다.
이번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파이트 나이트 라운드3'를 구매하는 게이머 선착순 200명에게 복싱용 마우스피스를 함께 배송하며, '피파 스트리트2' 구매자 선착순 300명에게 엄브로 고급 축구 스타킹을 증정한다.
PSP용 '파이트 나이트 라운드 3'의 권장 소비자가격은 3만8천원이며 PS2용 '피파 스트리트 2'는 4만5천원이다. 이 게임들은 3월29일 동시 발매된다.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A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