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국민 우익수' 이진영 선수 게임으로 등장한다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최근 월드베이스볼클래식(World Baseball Classic, 이하 WBC)에서 멋진 수비를 보여주며 온 국민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한 SK 와이번스 소속 이진영 선수를 주인공으로 한 플래시게임을 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엠게임은 이진영 선수의 소속사인 SK 와이번스(대표 신영철,www.skwyverns.com)와 공동마케팅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WBC에서 국민들로부터 '국민 우익수'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을 정도로 큰 활약상을 보여 준 이진영 선수의 멋진 수비동작을 재현한 온라인 플래시 게임 '나이스 캐치 이진영!(가칭)'를 제작하여 4월 하순 출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 3월 말부터 1주일간 엠게임 홈페이지(www.mgame.com)를 통해 이진영 선수가 WBC 대회에서 착용한 유니폼 상의 1벌을 온라인 경매를 통해 일반 팬들에게 판매하고 경매 수익금은 전액을 불우이웃돕기에 사용할 예정이다.
엠게임과 SK 와이번스는 이번 제휴 이벤트를 비롯하여 향후 양사가 프로야구 정기 리그 경기 일정에 맞춘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펼쳐나가기로 합의했으며, 양사의 마케팅 채널 공동 활용 및 양사 보유 콘텐츠의 사용을 통한 마케팅 캠페인 등을 개최하여 제휴를 통한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SK 와이번스 이진영 선수는 "내 이름을 내건 게임이 만들어진다는데 기대가 된다"며 플래시 게임 출시에 대한 소감을 밝혔고, 엠게임 박영수 대표는 "양사의 제휴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대한민국 프로야구 붐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 올해 2006년 인천 문학 경기장에서 SK와이번스와 함께 만나게 될 엠게임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