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를 훔치라구?'

'뮤직 비디오를 훔쳐라!'라는 생뚱맞은 제목을 지닌 이벤트가 열려 게이머들을 갸우뚱 거리게 하고 있다.

게임하고는 전혀 상관이 없을 것 같은 제목을 지닌 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은 엔도어즈에서 개발하고 그라비티가 서비스중인 '타임엔테일즈'로 사실은 '타임엔테일즈'를 홍보하는 뮤직비디오를 게이머의 개인 블로그나 미니홈페이지에 가져가 가장 많은 호응을 받은 게이머에게 상품을 주는 이벤트다.

약간은 상업적인 냄새가 풍기기도 하고 제목 때문에 속았다라는 의견도 있지만 대부분은 재미있다는 의견, 특히 '타임엔테일즈'의 뮤직 비디오가 애니메이션처럼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노래자체도 김종국의 '한남자'를 작곡한 황찬희와, 상상밴드 보컬 '베니'양이 참여한 OST로 상당한 수준의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어서 보고 듣는이로 하여금 무척 즐겁게 해주고 있다.

그라비티는 이렇게 '타임엔테일즈'의 뮤직 비디오를 훔쳐간? 게이머들의 개인 커뮤니티등에 가장 많은 반응을 얻게 되는 게이머에게는 싸이언초콜릿폰, 아이팟나노,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그라비티의 마케팅 담당자는 "뮤직비디오를 기대해주는 게이머가 많아 관련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타임앤테일즈'를 좋아해주는 게이머에게 조금이라도 보답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기획의도를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