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최신 프로게이머용 마우스 '카오스 그린' 출시

디지탈파이오스(대표 최명섭)는 미국 레이저(Razer)社의 프로게이머용 레이저 센서를 장착한 최신 마우스 '레이저 코퍼해드 카오스 그린'(Razer Copperhead Chaos Green, 이하 '카오스 그린')를 최근 출시했다.

'카오스 그린'는 레이저 2000 dpi(해상도 단위) 센서를 장착해 최대 1000Hz/1ms 반응속도를 자랑하며, 온보드 메모리가 있어서 사용자가 자신의 마우스 설정을 5가지로 저장을 해놓으면 다른 컴퓨터로 마우스를 연결해서 사용을 할 때에는 새롭게 마우스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고도 자신이 원하는 속도를 1부터 5까지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마우스 감도, 스크롤 속도, 더블 클릭 속도 등 하드웨어적인 특성을 직접 사용자가 조정해서 마우스에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부여했다. 더불어 왼손을 사용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도 동일한 기능을 제공한다.

디지털파이오스의 한 마케팅 담당자는 "레이저사의 코퍼헤드 시리즈의 3가지 색상, 템페스트 블루, 카오스 그린, 아나키레드 등이 모두 갖추어져서 고객님들에게 색상에 대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며 "프로게이머들과 게임을 사랑하는 게이머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일로부터 5년 A/S를 실시한다. 무상 2년, 유상 3년, 1:1 교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이저 홈페이지(www.razerzone.com)와 디지탈파이오스(www.digitalpio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