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이, '데카론' 여섯 번째 서버 눈바이스 11일 오픈

게임하이(대표 권종인,www.gamehi.net)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카론'(www.dekaron.co.kr) 의 여섯 번째 서버 눈바이스(Nunvice)를 오는 11일 오후 2시에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눈바이스(Nunvice)라는 서버명은 게임 시나리오상에서 등장하는 신의 이름을 빌려온 것으로, 게임하이측은 최근 들어 급속하게 동시 접속자가 증가하여 게이머들에게 역동적인 플레이 환경과 보다 안정화된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이번 눈바이스 서버를 증설한다고 밝혔다.

게임하이의 백승훈 이사는 "'데카론'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거듭 감사 드리며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신 서버군추가를 단행했다"라며 "향후 준비 중에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인 바기워리어의 업데이트는 물론 게임 내 버그 수정 및 지속적인 업데이트 등 게임 내적인 면에 더욱더 충실하여 실질적인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www.dekaron.co.kr)를 참고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