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팡야'의 2돌 생일잔치 합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캐주얼 골프 온라인 게임 '팡야'(www.pangya.com)의 오픈 2주년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에 실시되는 이벤트는 '행운의 팡! 팡만 맞추면 선물이 펑펑' '팡야 2주년 케잌 상품권을 잡아라!' '접속만 하면 2주년 기념 아즈텍이!' 등 총 3가지.

먼저 '행운의 팡! 팡만 맞추면 선물이 펑펑'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시 얻을 수 있는 팡(경험치)에 숫자 2가 들어가는 개수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딸기케잌 아이템, 봉다리샵 쿠폰, 타임부스터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다음으로 '팡야 2주년 케잌 상품권을 잡아라!' 이벤트에서는 '팡야' 홈페이지에 2주년을 축하하는 축전이나 '2주년'으로 재미있는 삼행시를 남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총 122명에게 2만원 상당의 케잌 상품권이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동안 접속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2주년 기념 아즈텍 5개가 지급되며 또 나이에 2가 들어가는 게이머에게도 아즈텍 5개가 추가로 지급된다.

한빛소프트의 윤상진 팀장은 "'팡야'가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은지 벌써 2년이 지나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팡야'의 생일도 축하해 주시고, 푸짐한 상품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팡야' 홈페이지(www.pangy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