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타임앤테일즈' 한정판 프리미엄 패키지 출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엔도어즈(대표 김화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타임앤테일즈'의 한정판 프리미엄 CD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타임앤테일즈(www.timentales.com)'의 프리미엄 CD 패키지는 2만개 한정으로 제작됐다. 패키지 내에는 오프닝 뮤직비디오 이 외에도 클라이언트와 '타임앤테일즈' 미공개 원화 엽서, 그리고 하급체력회복제 50개, 자유이동카드 10개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시리얼 쿠폰 등이 담겨 있다.
'타임앤테일즈'는 프리미엄 CD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1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용산에서 배포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이를 받기 위해서는 먼저 홈페이지 이벤트 접수 게시판을 통해 예약 한 다음, 배포 장소를 찾아가면 된다. 사전 예약은 1인당 10개에 한하고 아이템 쿠폰은 계정당 1회 등록할 수 있으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배포장소 위치는 '타임앤테일즈'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이후에도 '타임앤테일즈'는 프리미엄 CD 배포를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4월17일에는 GS이숍, 인터파크, CJ몰, 롯데닷컴, 게임시티, 게임투바이, 게임몰 등 7개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4월20일에는 교보문고와 영풍문고에서 경품으로 제공될 계획이다.
그라비티의 한 관계자는 "'타임앤테일즈'를 좋아하는 게이머에게 가치 있는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 CD 패키지 2만개를 한정판으로 제작했다"면서 "누구에게나 기회를 주기 위해 배포 사전 예고제를 실시하는 만큼 모든 게이머에게 동등한 혜택이 돌아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