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루니아전기'에서 '루니아타임' 즐기자
넥슨(대표 김정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www.lunia.com)에서 4월 동안 게이머들을 위한 두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될 이벤트에서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게임 내 혜택이 주어지게 되며, '경험치 2배, 루니아타임을 즐기자' 이벤트와 더불어 '운영자와 함께하는 퀴즈 풀고 아이템 받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험치 2배, 루니아타임을 즐기자' 이벤트는 13일부터 23일까지 총 10일 동안 오후 4시에서 7시 및 오후 9시에서 12시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솔딘, 포리엘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는 2배의 경험치를, 테스트 서버의 게이머들에게는 10배의 경험치를 제공한다.
더불어 '운영자와 함께하는 퀴즈 풀고 아이템 받고!' 이벤트는 15일, 16일 이틀 동안만 진행하는 깜짝 이벤트로, 운영자가 서버 메시지로 퀴즈를 내면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들 중 퀴즈의 정답을 맞춘 게이머들에게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정답을 알아낸 게이머는 퀴즈의 정답이 방제가 되는 비밀방을 접속하여 선착순으로 입장하게 되며, 비밀방에서 미리 대기 중인 운영자가 선착순으로 도착한 게이머들에게 퀴즈마다 준비된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게 된다. 이 이벤트는 오후 2시에서 4시 및 오후 7시에서 9시까지 하루에 두 번 진행된다.
올엠 운영팀의 이백년 팀장은 "이번 퀴즈 대회를 계기로 운영자 캐릭터로 게임 내에서 공식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루니아전기' 운영자 캐릭터들은 게임 내 이벤트를 비롯해 게이머들과 다양하게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www.lu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