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 라인업 공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손노리(대표 이원술,www.sonnori.co.kr)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를 '캐주얼 게임 개봉관'이라는 컨셉으로 오는 5월1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에 돌입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타이리아'는 캐주얼 테니스 온라인게임인 '러브포티'를 시작으로 다양한 액션과 스킬을 보여주는 'TV 히어로즈' 등의 클로즈 베타 서비스로 많은 게이머의 관심을 끈 신 개념 포털로써, 한 개의 아바타를 통해서 다양한 캐주얼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

그라비티 측은 '캐주얼 게임 개봉관'에 대해 "마치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한 편의 영화가 개봉되듯 매월 한 개의 캐주얼 게임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컨셉에서 그와 같은 이름을 붙였다"고 설명했다.

5월1일 러브 액션 테니스 게임인 '러브포티'를 시작으로 6월에는 다양한 무기와 화려한 액션을 중심으로 하는 'TV 히어로즈'를, 7월에는 긴장감과 짜릿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하이스피드 낙하게임인 '다이버스타'가 공개된다.

또한 8월에는 스포츠와 판타지, 대전 격투가 혼합된 '불량피구'와 SF 판타지풍의 박진감 넘치는 대전 게임 '스톰 파이터'가 동시에 서비스되며, 9월에는 힙합리듬에 맞춰 즐기는 발랄하고 깜찍한 3:3 길거리 농구 게임 '훕스'가 공개된다. 그리고 10월에는 올해의 마지막 공개 게임인 다양한 퀴즈를 통해 상식의 폭을 넓혀 가는 퀴즈 온라인 게임 '젤리젤리'가 서비스될 예정이다.

그라비티의 박호준 마케팅 팀장은 "캐주얼 게임 개봉관 '스타이리아'를 통해 게임 포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다" 며 "새로운 개념의 '스타이리아' 플랫폼만큼이나 톡톡튀는 마케팅 전략들도 속속들이 맛보게 될것" 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