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자드, '천도온라인' 금일부터 문파전 본선 경기 펼쳐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롤플레이 온라인 게임 '천도온라인'이 지난주 서버 별 4강전을 실시 하고 4월17일부터 4일 동안 매일 저녁 9시 4강 본선 문파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4강 본선 경기는 '천도온라인' 게임 내 삼선도에서 4강 본선전이 치러지며, 각 문파의 상징물을 먼저 깨는 문파가 승리할 수 있다. 또한 기존 8강전의 1판 1승 단판제에서 좀 더 신중한 결투와 스릴를 증가 시키기 위해 4강전은 3판 2승제로 진행된다. 문파원은 최소 15명을 기준으로 대결을 하는 양쪽 문파원의 수는 작은 숫자의 문파원 쪽에 맞추어 진행되게 된다.

이번4강 문파전은 4월 17일 월요일부터 20일 목요일까지 매일 오후9시 동일한 시간에 실시되며 반고, 치우, 헌원, 여와서버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리자드인터렉티브의 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천도온라인'의 가장 큰 장점인 '빼앗는 것은 죄가 아니다'라는 슬로건에 맞게 전쟁에 참된 스릴과 숨막히는 혈투의 재미를 위해 올해 상반기경에 대대적인 업데이트에 앞서 실시하는 문파전 이라는 것에 의미를 둘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천도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1000d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