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텍, '원더즈' 최고의 영웅을 가린다

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원더즈-영웅의 길(이하 원더즈)' 출시를 기념하여 5월14일까지 '원더즈 최고 영웅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원더즈-영웅의 길'은 게이머가 자유롭게 맵을 이동하며 소지한 아이템을 이용해 적을 무찌르는 롤플레잉 게임으로, 카드 수집과 사용으로 전략적인 전투와 25개의 퀘스트, 70여 종의 몬스터를 경험할 수 있으며 최대 4인 네트워크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

이번 이벤트는 SK텔레콤을 통해 '원더즈'를 다운 받은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일 밤 10시부터 자정까지 네트워크 대전에 참여해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한 명에게 최신 휴대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원더즈'를 다운 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더즈 경품 대축제'를 진행, 추첨을 통하여 총 399명에게 월드컵 공식 응원복, 아이팝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원더즈 최고 영웅'은 익일 정오에,'원더즈 경품 대축제' 당첨자는 5월16일에 깨미오 홈페이지(www.gamio.com)와 원더즈 커뮤니티(www.wonders.co.kr)를 통해 발표된다.

그래텍의 모바일 사업부 이윤 이사는 "'원더즈 최고 영웅전'은 게이머에게 다수의 게이머와 대전하는 네트워크 게임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게임 대전"이라며 "'원더즈'를 통해 롤플레잉 게임의 새로운 재미를 만끽하고, 준비한 선물도 한아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더즈-영웅의 길'은 '**7272+ 통화' 혹은 'Nate > 게임Zone > 장르별 게임보기 > 전략/정통RPG > 원더즈 영웅의길'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요금은 2,500원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깨미오 홈페이지(www.gam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