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 '붉은보석' 신규 캐릭터 '강신술사' 업데이트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가 개발하고 삼성전자 (대표 윤종용)가 퍼블리싱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붉은 보석'(www.redgem.co.kr)의 신규 캐릭터 '강신술사/악마'가 본 서버에 19일 업데이트 된다.
'강신술사/악마'는 '붉은 보석'의 8번째 변신 캐릭터. '강신술사'는 저주와 환영을 이용해 적을 혼란에 빠뜨리고 언데드 몬스터를 자신의 수하로 부리면서 게임을 진행한다. 특히 '붉은 보석'에 존재하는 모든 무기(활, 클로 제외)를 장착할 수 있어 게이머가 원하는 스타일로 캐릭터를 특화 시킬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악마'는 '강신술사'가 변신한 캐릭터로 검은 가죽 옷을 입고 이동할 때는 하늘을 날아다닌다. 또한 몬스터와 계약을 맺은 뒤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고 체력을 빼앗을 뿐 아니라 채찍을 이용해 물리 공격을 하며 각종 'on/off'스킬로 적의 움직임을 봉쇄하고 공격할 수 있다.
'강신술사/악마'는 지난 2월28일 테스트 서버에 추가돼 약 1달여간 테스트를 실시했다. '강신술사/악마'는 독특한 개성으로 재미를 한층 더하여 테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새로 업데이트된 신규 캐릭터에 게이머들이 높은 관심을 보여주신 것에 대단히 감사한다"며 "앞으로 더욱 질 높은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로 이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붉은 보석' 공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