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 커뮤니, '미니 게임의 달인' KTF통해 선봬

위즈커뮤니케이션(대표 심재욱)은 미니게임 합본 모바일 게임인 '미니게임의 달인'을 KTF를 통해 최근 선보였다.

'미니게임의 달인'은 지난 3월에 SK텔레콤을 통해 출시된 이후 1개월만에 10만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수작 아케이드 게임으로 '병따기의 달인''제기차기의 달인''타이어의 달인''알고르기의 달인''파리잡기의 달인'의 다섯가지의 미니게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 게이머는 '입문' 레벨에서부터 '달인' 레벨까지 총 5단계의 스테이지 미션을 수행해야 하며 이번 KTF 버전에만 들어있는 '학교 대항전'을 통해 실제 학교끼리의 대전 또한 가능하다.

학교대항전은 위즈커뮤니케이션의 모바일 게임 정보 사이트인 위즈플레이(www.wizplay.co.kr) 에 가입하면 위즈커뮤니케이션의 모든 모바일 게임에 자동으로 학교대항전 등록이 가능하며, 웹사이트에서 언제라도 학교의 랭킹과 개인 랭킹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미니게임의 달인 학교대항전은 출시일로부터 2개월간 진행되며 3위까지의 학교 참여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도토리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미니게임의 달인'은 KTF 멀티팩에 접속해 '자료실 > 게임 > 슈팅/액션/아케이드 > 원버튼/미니게임 합본 > 미니게임의 달인'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다운로드 금액은 2000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