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나이트 온라인' 새로운 전쟁맵 칼루가 계곡 업데이트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노아 시스템(대표 박재덕)과 공동 개발해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나이트 온라인'의 새로운 전쟁맵 '칼루가 계곡'을 20일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국경 수비 전투 지역인 전쟁맵 '칼루가 계곡'은 초, 중 레벨이 '나이트 온라인'의 묘미인 전쟁 시스템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칼루가 계곡'은 레벨에 따라 하류와 상류 지역으로 구분한 인스턴트 던전 형식의 전쟁맵이다.
'칼루가 계곡'의 하류맵은 35에서 45 레벨의 게이머를 위한 전쟁맵으로 매일 오후 7시10분에 참여가 가능하며, 상류맵은 60에서 69레벨까지 매일 오후 7시10분과 10시10분 하루 2회 전쟁을 즐길 수 있다. 입장 시 사제 1명을 비롯한 총 8명이 자동으로 한 파티로 구성되어 전쟁을 치른다.
전쟁에 승리한 파티 구성원들에게는 경험치, 전쟁 기여도, 각종 무기 및 방어구가 들어있는 붉은 보물 상자 아이템 등이 주어진다.
한편, '나이트 온라인'은 신규 전쟁맵 추가와 함께 풍성한 대규모 봄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내 몬스터 사냥 시 요일마다 다르게 주어지는 별자리 아이템을 모아 NPC 빌보르를 찾아가면 레벨에 따라 다른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제공되는 별자리 이벤트, 다양한 퀘스트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특히, 최근 봄철에 심해지는 황사 현상을 컨셉으로 잡아 '황사 몬스터 퇴치'라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성과 마을 앞에 등장하는 황사 몬스터가 등장하며 게이머들은 황사로부터 마을을 구하는 미션을 얻게 된다. 이때, 레벨이 높을수록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이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knight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