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최신 노트북 GPU '지포스 고 7900' 시리즈 발표

엔비디아는 최근 최고의 해상도 게임을 노트북 PC에서도 구현하는 '지포스 고 7900' 시리즈 GPU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지포스 고 7900' 시리즈는 '지포스 고 7900 GTX'와 '지포스 고 7900 GS'로, '지포스 고 7900 GTX'는 최고의 HD 그래픽 성능을 구현하며 엔비디아의 위치를 강화시켜 주는 새로운 인비디아 플래그쉽 GPU다. '지포스 고 7900 GS'는 더욱 얇아진 기능성 노트북에서 우수한 게임 성능을 구현 해주는 모델.

엔비디아 GPU 사업 부문의 제프 피셔 부사장은 "엔비디아의 새로운 GPU는 최고 HD 해상도 게임에서 최첨단 3D 그래픽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그 결과 게이머들에게 현실감 넘치고 몰입할 수 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엔비디아 '지포스 고 7900' 시리즈 GPU를 탑재한 노트북은 델, 도시바와 같은 주요업체로부터 지금 주문 가능하다. 새로운 엔비디아 GPU를 탑재한 노트북 출시를 계획중인 업체에는 북미 지역의 ABS, CyberPower, Falcon Northwest, Gateway, Hypersonic, iBuyPower, Velocity Micro, Vicious PC, Voodoo PC와 유럽의 AJP, Evesham, Gericom, Multirama, Plaisio, XS2가 있다.

'지포스 고 7900 GPU' 시리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최신 GPU 기반 노트북 목록은 엔비디아 홈페이지(kr.nvid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